정9월4차 정보공시 입력안내
가. 9월(정시4차) 일정
0 공시항목 : 교과별 학업성취 사항 등 6개 공시정보(붙임참조)
0 학교입력 : ‘11.08.22(월) - ’11.09.05(월) 기일엄수
0 총괄관리기관(KERIS) 자료 취합 :'11.09.08(목) - ‘11.09.09(금)
0 교육청 검증 및 학교 수정.재입력 :‘11.09.14(수) - ’11.09.19(월)
0 9월(정시4차) 공시정보 대국민 서비스 실시 : ‘11.09.23(금)
나. 행정사항
0 학교입력기간에 제출하지 못한 학교는 학교알리미 대국민서비스 실시에서 제 외 되므로 반드시 일정 준수(미체출 학교에 대해서는 명단 작성 및 사 유 징구하여 별도 조치)
0 총괄관리기관 자료취합기간(‘11.09.08-’11.09.09)에는 나이스 서버/인프라 관련 작업 일체 금지)
0 초.중학교는 개학일이 늦은 관계로 입력일정이 촉박하므로 공시항목 입력 담 당자에게 개학전에 통지하여 입력준비할 수 있도록 조치
다. 학교정보공시 지침 문의 및 시스템 오류 신고
0 전용 콜센터 :☎ 02) 6321 - 1555
0 나이스 공시입력 화면 : 우측 상단의 “질의”버튼을 클릭하여 질의사항 등록 하면, 질의 응답 가능하므로 적극 활용 바람
0 고등학교,특수학교:본청, 초,중학교: 관할 교육지원청 전화 문의
교육청명 |
전호번호 |
교육청명 |
전화번호 |
시교육청 |
860-0683 |
남부교육지원청 |
640-0328 |
동래교육지원청 |
550-0240 |
서부교육지원청 |
250-0590 |
북부교육지원청 |
330-1301 |
해운대교육지원청 |
709-030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