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2월 제외항목 처리 3월말까지 자료 올리기(0)
- 정정대장에서 공시차수1차조회
- 등록버튼에서 제외체크 표시를 해제해야 파일을 올릴 수있음
- 오류내용(계획 미탑재), 정정내용(계획탑재) 정정사유 (계획 수립) 입력저장
- 파일추가 한 후 상신처리 이때 결재 이름에 대상 파일 이름을 써 두면 결재 된 것 찾기 쉬움
2. 4월 공시
가. 항목 : 14개 , 수시항목
나. 기간 : 4.2- 4.10(화) 6일까지 마무리 하고 다음주에 결재하기
*총괄이 할 일
1. 학교정보입력 (사무실 번호, 도로명 주소, 법정도 주소 확인)
2. 공통사항관리 ( 공시항목관리/기준정보관리/공통사항관리/공시년도2012/공시차수 2차/ 조회/
가져오기 실행/ 취합자료 확인/ 2012학년도 특수학교수 직접입력/ 저장
예결산구분은 복식부기
3. 작성자 확인자등록
*단위학교에서 할 일
1. 검증위원회 :5명이내(교감, 행정실장)포함
2. 3단계 검증 :작성자-확인자- 총괄
3. 교육통계와 반드시 일치시킬것
(5월공시항목)
0 3-1학년학급당 학생수 3-2 전출입 및 학업중단학생수
5-1학교용지교사현황
6-1 직위별 교원현황 6-2 자격별 교원현황
13-1 입학생 현황 13-2 졸업생의 진로 현황
15-3 학교도서관 현황
* 4월 이후 자료 정정시 교육청에 공문보고한 후에만 정정대장 사용
- 각종 계획 등 정성적 정보는 제외하고 수치 등 정량적 정보만 해당
학교정보공시 담당자
고등학교 860-0688
서부교육청 250-0590
남부교육청 640-0328
북부교육청 330-1301
동래교육청 550-0240
해운대 709-030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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