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육관련자료/교육정보부자료

업무관리시스템 처리 (인사이동시)

밝은창 2012. 2. 15. 15:59

2012.3.1일자로 소속이 변경되는 사용자는 2012.2.29일 이전에 기록물 정리가 완료되어야 합니다.   
 > [문서관리]-[기안]-[연계기안]에서 수신일자를 2011.1.1 ~ 2012.2.29로 조회했을 때   
    문서가 없어야 합니다.   
 > [문서관리]-[결재]-[결재대기], [결재진행] 에서 "조회옵션"의 등록일자를   
    2011.1.1 ~ 2012.2.29로 조회했을 때 문서가 없어야 합니다.   
   (※ 단, 중간검토자는 결재진행에 문서가 있어도 인사처리 가능함) 
    
* 3.1일 인사이동 후 아래사항을 확인 바랍니다 

1. 나이스와 업무관리시스템 로그인시 둘 다 인사이동 처리가 안 된 경우  
   => 나이스 인사처리가 아직 되지 않은 상태  

2. 나이스는 인사처리가 되었으나 업무관리시스템에는 인사이동 처리가 안 된 경우  
   => 상기 작업이 안된 경우로 인사이동 실패가 뜨는 경우임. 
   => <첨부파일>을 참고하여 새롭게 추가된 "업무관리시스템 인사이동 시 간편문서처리기능" 
       을 이용하여 문서처리 및 인사이동 처리 
   => 각 기관 처리과문서담당자는  [문서관리]-[문서함]-[미완료문서]에서 '결재경로변경' 
       메뉴도 활용 바람(인사이동자는 결재 제외, '조회옵션' 날짜 확인 ) 
        
3.  위의 절차에서 '성공'은 뜨지만 로그인이 안되는 경우와 기존의 아이디가 없어진 경우  
    (신규등록, 기간제 교사, 파견정보가 있는경우 많이 발생) --->나이스와 연계 문제  
    => 시스템관리자로 로그인해서 '시스템관리>사용자관리' 에서 '사용중지 포함'을 체크하고   
        사용자 조회해서 '아이디'를 클릭한 후 수정필요한 사항 수정후 저장  
        그밖에 사용자 수정사항도 '사용자관리' 메뉴에서 수정가능(파견, 직위, 직급 등 수정 가능)  

*  업무관리시스템 인사처리가 위와 같은 사항으로 정상적으로 처리안 되는 경우가 많아 문의전화가  
   많습니다. 위에 사항들을 체크해 본 후에 문제가 있는 경우에만 문의전화 부탁 드립니다.

인사이동_시_미완료문서_간편처리_기능설명_.hwp

인사이동_시_미완료문서_간편처리_기능설명_.hwp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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