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육관련자료/교육정보부자료

정보공시 2012 5월3차

밝은창 2012. 4. 26. 15:07

공시 공문을 받고 하는 순서

1. 작성자, 확인자가 정해진 파일을 가지고  neis/ 정보공시의 작성자 확인자 등록

 (우리학교는 4월공시할 때 교사수와 학생수를 맞추어서 공통사항은 그대로 사용함)

--  등록후 화면 상단의 출력을 눌러서 한글로 출력하기 (A4 가로로 나옴)

 - 7-1 학교회계는 5월7일이 되어야 열림 준비시켜두었다가  작성자를 등록시키기

 

2.  학교 전체에 공시자료 뿌리고 연수하기

   - 작성자 확인자 파일과 작성지침,  결재순서 있는 것 보내기

   - 오후에 작성자 호출하여 결재순서 안내하기 (작성자 마감후, 확인자에게 입력근거자료부를 사인받아서 제출하기)

   - 자신의 항목과 관련있는 항목만 출력해서 가져오기 (지침의 날짜와 규칙을 그대로 지킬 것)

   -11일이 마지막이니까 내가 마무리 하는 것을 봐서 9일까지 마무리 해 달라고 함

 

3. 입력근거자료부의 왼쪽에 공시담당자현황조회(한글파일로 만든 작성자 확인자) 출력해서 붙이기(제출하는 것 확인하는데 그만입니다.)

 

 * 4월 이후 부터는 사전 결재 항목에 걸리는 것은 틀리면 교육청에 공문 발송후에 정정해야합니다.  꼭 주의를 주세요.  항목도 확인하고

 * 통계일치 항목은 통계와 일치시키기  

 

4. 기다린 후에 전체 마감되었는지 확인후에 전체마감/ 결재하면 됩니다.

 

 

2012년도 5월 공시 입력항목 및 유의사항.hwp

 

공문_2012년 5월 공시정보 입력 요청.hwp

 

입력근거자료 관리 요령 및 관련법규.hwp

 

정보공시와 교육통계 공통항목 비교.hwp

 

2012_정보공시_작성자확인자틀.hwp

 

2012입력근거자료.hwp

 

사전 공문보고 해당항목.hwp

 

입력근거자료 관리부 작성예시와 결재순서.hwp

 

 

http://www.pen.go.kr/new_site/P_03_BM_Mitigation/03_BMM_01.php?flat=9  정보공시 작성지침 바로가기

 

5월1일부터 11일까지 작성이군요.    돌아서면 이이야...

사전 공문보고 해당항목.hwp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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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문_2012년 5월 공시정보 입력 요청.hwp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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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보공시와 교육통계 공통항목 비교.hwp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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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2_정보공시_작성자확인자틀.hwp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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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2입력근거자료.hwp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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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2년도 5월 공시 입력항목 및 유의사항.hwp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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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력근거자료 관리 요령 및 관련법규.hwp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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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력근거자료 관리부 작성예시와 결재순서.hwp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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