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. 4월 공시 일정
○ 공시항목 : 수업공개 계획 등 12개 공시정보
○ 학교입력 :‘13. 4. 1.(월)∼ 4. 10.(수)
○ 총괄센터(KERIS)자료 취합 :‘13. 4. 15.(월)∼4. 16.(화)
○ 교육청 검증 및 수정 :‘13. 4. 17.(수)∼4. 26.(금)
○ 학교정보공시 4월 공시(정시 2차) 대국민 서비스 실시 :‘13. 4. 30.(화)
※ 2013년 4월 공시(정시 2차) 입력 관련 동영상 메뉴얼 탑재주소 안내
☞ (‘13.3.28.경 탑재 예정) http://blog.naver.com/school_info
나. 입력 시 유의사항
○ 15-6-1. 학생ㆍ학부모 상담 실적
- 모든 학교 필수 입력 사항 (분교 및 방통고 제외) 으로 “제외처리” 할수 없음
- 상담 건수가 없을 경우 상담 실적을 “0”(영)으로 입력
○ 15-6-2. 위기 극복 학생 현황
- 2012학년도 기준 위기 극복 학생이 없을 경우“0”명으로 입력하지 말고 “제외처리” 하여야 함
다. 기타 사항
○ (학교 주소 현행화) 공시 총괄업무담당자는 「학교정보관리」메뉴에서 소속학교 의 법정동 주소 및 도로명주소를 확인하여 현행화 요망
○ (수시 공시항목) 지원청에서는 각급학교에서 사안 발생 시 10일 이내에 공시 하도록 안내 및 관리 철저
※ 2월 공시항목 중 계획 미수립 등으로 인하여 “제외처리‘한 해당학교는 2013.3.27.(수)까지 자료 탑재 완료하시기 바라며
특히, 정정대장 등록 후 결재까지 완료하여 학교알리미에 반영된 후,
- 다시 정정할 사항이 생기면 반드시 정정대장을 새로 등록하여 수정를 해야 함
- 수시공시와 정정대장관리는 기결문서 취소처리를 하여 기존 데이터 수정 불가
'교육관련자료 > 교육정보부자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정보공시 총괄담당자 연수를 다녀와서 (0) | 2013.03.28 |
---|---|
정보공시 작성자 확인자 틀(공시) (0) | 2013.03.27 |
스마트교실 보고를 마쳤습니다. (0) | 2013.03.20 |
컴퓨터 구매 - 중소기업제품 50%의무라? (0) | 2013.03.19 |
정보공시 2월 항목 정정처리 - 이짓을 왜 하지? 4월에 하면 될 것을 (0) | 2013.03.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