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ttp://www.pen.go.kr/www/contents.knf?cid=c120905173254 부산광역시 교육청 과홈페이지// 행정지원과// 자료실에 공시관련 파일 있음
가. 5월 공시 일정
○ 공시항목 : 공통사항관리 등 28개 공시정보
○ 학교입력 :‘13. 5. 2.(목)∼ 5. 13.(월) ※기일 엄수
○ 총괄센터(KERIS)자료 취합 :‘13. 5. 15.(수)∼5. 20.(월)
○ 교육청 검증 및 수정 :‘13. 5. 21.(화)∼5. 30.(목)
○ 학교정보공시 5월 공시(정시 3차) 대국민 서비스 실시 :‘13. 5. 31.(금)
※ 2013년 5월 공시(정시 3차) 입력 관련 동영상 메뉴얼 탑재주소 안내
☞ http://blog.naver.com/school_info
나. 행정 사항
○ 5월공시(정시3차) 기간 중 수학여행 등 학교행사로 인한 정보공시 입력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기 위하여
○ 공시자료 입력 요청 공문을 조기 발송하오니 관련 자료를 미리 준비하여 정해진 기간 내에 입력ㆍ제출할 수 있도록 하여 주시기 바람.
다. 공통 유의사항
○ 단위학교에서는 입력기간(5.2.∼5.13.)을 반드시 준수하여 입력,제출
- 기간 내 미제출 시 학교 명단(사유서 첨부)을 교육부 요청에 의거 제출
○ 교육통계- 정보공시 공통조사항목의 수치는 교육통계담당자와 협의한
정확한 수치 입력 요망(교육통계 확정ㆍ공표시 정정 곤란)
- 공통사항관리, 3-1, 3-2, 5-1-1, 5-1-2, 5-2-1, 6-1, 6-2-1, 13-1. 13-2, 15-3
라. 중점 유의 사항(기타 유의사항은 지침과 퀵가이드 참고)
항목 |
유의사항 |
1. 공통사항관리 |
가. 타 항목 입력 전에 공시총괄업무담당자가 입력해야 함 나. “2012년 전체 학생수”, “2013년 전체 학생수”, “2013년 교원 수”는 공시입력기간에는 교육통계담당자가 [자체통계]-[마감]을 하면, 정보공시에 자동 연계됨. (공시담당자 수정 불가) ※ 공시와 연계된 수치가 오류일 경우, -공시입력기간 중에는 교육통계담당자가 [자체통계]-[마감취소] 재작성 후 다시 [마감] 처리하면 연계됨 -공시입력기간 이후에는 교육통계담당자가 수정 후 [자체통 계]-[제출]까지 해야만 공시시스템에 연계됨 |
2. 13-2.졸업생의 진로 현황 |
가. ’13년 2월 졸업자가 있는 고교교육과정 운영학교는 13-2 또는 13-3 항목을 공시하여야 함 나. 13-2 항목 입력학교는 13-3 항목을 제외처리하고, 13-3 항목 입력학교는 13-2 항목을 제외처리 해야 함 ※ 제외처리시 항목 작성자가 자료등록에서 [삭제]를 눌러 쓰레기값을 삭제해야만 활성화가 되어 총괄담당자가 제외처리 가능 다. 정확한 자료입력을 위해 대교협 고교별 합격자조회시스템 합격자 목록을 조회하여 교육통계와 동일한 자료로 입력,확인 ※ 고교별 진학담당자 1인에게 시스템 접속 권한 기 부여함 |
3. 13-3. 산업수요 맞춤형고둥학교 및 특성화고등학교 졸업생의 취업 등 진로현황 |
마. 문의 및 시스템 오류 신고
○ 학교정보공시 전용 콜센터 : 02) 2062-6201
○ 초중학교에서는 관할 지역교육지원청으로 문의
'교육관련자료 > 교육정보부자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013년 정시3차(5월)공시 입력 유의사항 안내- 총괄이 할 일 (0) | 2013.05.02 |
---|---|
e-클린PC 서비스 프로그램 재설치 (0) | 2013.04.24 |
학교 인터넷 속도가 느려서 정보원에 문의 했더니 (0) | 2013.04.23 |
이제 몇대를 제외하고 윈도우7으로 설치가 되었습니다. (0) | 2013.04.20 |
스마트교실 교육청 점검 받음 (0) | 2013.04.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