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eis에 올라왔습니다.
학교정보공시 정시3차 입력 유의사항_130502.hwp
안녕하세요. 학교정보공시 총괄센터입니다.
학교정보공시 5월 공시와 관련하여 입력 유의사항 안내드립니다.
1. 공통사항관리
5월 공시 시작 시 총괄담당자는 반드시 “공통사항관리”에서 수치 확인후 저장을 반드시 해주어야 합니다. ‘2012학년도 전체 학생수’,‘2013년 전체학생수’,‘2013학년도 교원수’는 교육통계 연계항목으로 비활성화됩니다.
2. 7-1. 학교회계 예․결산서/7-2-1. 사립학교 교비회계 예․결산서
취합전 에듀파인 담당자가 [예산관리]-[기준정보]-[예산편성이력]-회계연도 확인 및 예산구분(본예산)선택-[조회]버튼 선택-본예산확정여부확인-[공시자료전송]을 해주셔야 데이터가 취합되어 정상적으로 보여집니다.
3. 9-1-2 급식비 집행 현황
‘급식비 부담주체’-‘기타’에서 교직원 급식비를 제외하여 입력하고, ‘급식비 지출 내역’-‘식품비’에서도 그 수치만큼 제외하고 값을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. 급식비 부담 주체의 ‘합계’와 급식비 지출 내역의 ‘합계’금액이 일치하여야 합니다.
4. 13-2. 졸업생 진로 현황
중학교 과정은 교육통계 100% 연계항목으로 자동마감처리(작/확)되며, 고등학교 과정은 고등학교 구분유형에 따라 13-2/13-3 항목 제외처리 가능하여야 하기 때문에 자동마감이 불가합니다.
5. 13-3. 산업수요 맞춤고 및 특성화고 진로 현황
현재 교육통계와의 연계상의 문제로 13-3 항목 마감이 불가합니다. 현재 교육통계에서 고교유형 판별 정보를 받아 특성화고, 마이스터고는 13-2항목으로 미연계되어 13-2 데이터 삭제를 하지 않아도 바로 제외처리되도록 작업중에 있으니, 해당항목을 입력해야하는 학교는 5월 8일 이후 입력하시길 바랍니다.
6. 15-3. 도서관 현황
현재 “15-3 도서관 현황” 항목이 도움말 문구로 인해 입력이 지연되고 있습니다. 현재도 입력은 가능한 상태이나 5월 8일 이후 원활하게 입력 가능한 상태가 되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학교정보공시 입력 시 문의사항은 학교정보공시 콜센터(☎02-2062-6201) 및 공시도우미 카페(http://cafe.naver.com/helpmest/118) 이용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-한국교육학술정보원 학술연구정보본부-
'교육관련자료 > 교육정보부자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개인정보파일 정비 (~ 6.18) (0) | 2013.05.21 |
---|---|
정보공시 주요 Q&A (0) | 2013.05.06 |
e-클린PC 서비스 프로그램 재설치 (0) | 2013.04.24 |
2013년 5월 3차 정보공시 지침서와 주요내용 (0) | 2013.04.24 |
학교 인터넷 속도가 느려서 정보원에 문의 했더니 (0) | 2013.04.2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