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학교정보공시 총괄센터입니다.
학교정보공시 5월 공시 입력과 관련하여 주요 Q&A 안내드립니다.
1. 공통사항관리 수정
7-1 또는 7-2 항목과 연계되어있어 이 항목들에 대한 마감취소 후 수정 가능합니다.
2. 공통사항관리 2012학년도 전체 학생수 수정
2012학년도 전체 학생수가 잘못 입력된 경우, [정정대장관리]에서 [2012학년도 공통사항관리]-'현재학생수' 수정 후 재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3. 6-2-2 표시과목별 교원현황 '교과별 교원현황'에서 "교과"만 보이는 현상
과목이 나오지 않는 현상은 등록화면에서만 발생되는 현상으로 추가입력 및 자료조회에서는 정상적인 데이터 확인은 가능합니다.
5월 8일(수)이후 시스템 정상화 될 예정입니다.
4.교육통계 일부 연계 항목을 정보공시 [자료 등록]에서 삭제 버튼 클릭 후 교육통계 자료가 함께 삭제된 경우 교육통계 마감 취소 후 자체통계 마감하면 재연계 가능합니다.
학교정보공시 입력 시 문의사항은 학교정보공시 콜센터(☎02-2062-6201) 및 공시도우미 카페(http://cafe.naver.com/helpmest/118) 이용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-한국교육학술정보원 학술연구정보본부-
'교육관련자료 > 교육정보부자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개인정보파일 정리 일 처리하기 (0) | 2013.05.24 |
---|---|
개인정보파일 정비 (~ 6.18) (0) | 2013.05.21 |
2013년 정시3차(5월)공시 입력 유의사항 안내- 총괄이 할 일 (0) | 2013.05.02 |
e-클린PC 서비스 프로그램 재설치 (0) | 2013.04.24 |
2013년 5월 3차 정보공시 지침서와 주요내용 (0) | 2013.04.24 |